MYREALSKIN C/S

고객센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자주하는 질문 (기타)
작성자 .   (ip:)
  • 평점 0점  
  • 작성일 16.1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69

 

My Real Skin  FAQ <기타>


 

주문 /주문조회

 

Q : 회원가입을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

A :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주문시 주문번호와 주문하실 때 비밀번호를 설정하셔서 기억하고 있으셔야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한 불편함이 있고 회원가입시 지급되는 적립금(1000포인트)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실수 없으시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주문 해 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Q : 전화 주문 가능한가요?

A : 전화주문은 불가능 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성함, 연락처, 주소를 입력해 주시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시거나, 회원가입 후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Q : 주문을 했는데 문자 메시지나 연락이 없어요.

A : 휴대폰 번호가 번호란에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은 경우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유선전화 번호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Q : 회원 / 비회원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비회원의 경우 주문조회에서 성함,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고,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연락을 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회원의 경우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입금 /결제

 

Q :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됩니다.

A :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거나 입금액이 다른 경우, 동일한 성명의 주문자가 있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저희는 평일 오전9, 오후 2시에 직접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의 시간에는 2-30분 간격으로 시스템상에서 결제확인을 진행합니다. 위의 사항을 한번 확인해보시고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 : 결제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 입금의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Q : 주문하고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A :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됩니다. 주문 후 기한을 확인하시고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Q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A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를 완료해 주신 주문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을 해드립니다.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Q : 주문 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했어요.

A : 주문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차액을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

 

Q : 배송비는 얼마이고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 기본적으로 배송비는 2,500원이며, 상품 금액 3만원 이상 주문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의 경우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및 입금 확인 된 주문에 한해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통 출고 후 1~2일 정도 걸리며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후 홈페이지>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자성함, 주문번호,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Q : 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A : 마이리얼스킨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 토요일도 배송이 진행되나요?

A :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은 이루어지지 않지만, 이미 출고된 상품의 경우 우체국 택배의 경우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날은 배송이 진행 됩니다.

Q : 입금확인은 되었는데 배송추적이 안되고 있습니다.

A : 배송 조회에서 출고된 지 4~5일이 넘게 지나도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상품이 분실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배송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 퀵서비스로 배송 해주시나요?

A : 퀵서비스를 통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 배송지 주소(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결제나 입금을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소나 연락처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이 확인되어 주문이 완료되었다면 변경하실 주소지나 연락처를 배송문의 게시판에 작성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 하지만, 이미 발송된 물품의 경우 배송지와 연락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교환, ,주문취소

 

Q : 제품을 교환 하고 싶은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A :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동일한 제품으로 무료배송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환불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교환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 하겠습니다.

진행 절차 : 제품교환요청(C/S 게시판)제품반품(우체국택배 착불)확인 후 새로운 제품발송

Q : 제품을 환불 하고 싶은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

A :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하여 환불을 하시는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환불 시 제품 및 증정 사은품 등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하며 제품을 사용하여 판매상품 가치가 없어졌거나 제품 패키지 분실 훼손의 경우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드시 C/S 게시판에 환불요청 문의를 남겨주신 후 제품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며, 저희들이 제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배송비 2,500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므로 이 부분은 특별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 입금확인 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상담원과 상담을 하신 후 처리가 가능하며, 입금확인 후 최대한 빨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하셨을 경우 - 반드시 고객센터에 주문 취소를 하신다는 연락을 주셔야 하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로 하셨을 경우 - 실시간으로 계좌이체 취소, 카드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 핸드폰결제로 하셨을 경우 - 실시간으로 핸드폰 결제 취소가 가능하나, 달이 넘어간 경우(예를 들어 2/28일에 결제하시고 3/1에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계좌로 환불 도와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입금확인된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꼭! 저희 고객센터에 먼저 연락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Q :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이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거나, 직접 상품을 교환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환불 게시판에 요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요청해주세요!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 교환,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고객님께서 제품을 보내주신 날 기준으로 2~3일 이내에 저희 마이리얼스킨 배송팀으로 반품 상품이 도착합니다.(공휴일 및 연휴 시즌 등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반품 전달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도착 후 담당자의 확인 및 처리에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되며, 교환 상품의 경우 당시 재고에 따라 기간은 더 지연될 수 있으나, 최대한 빠른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적립금

 

Q :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 1000점 외에 제품 구매 시 결제하신 금액 기준으로 3%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그리고 텍스트리뷰 작성 시 500, 포토리뷰 작성 시 1500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리얼스킨 회원의 경우 각종 이벤트 당첨 시 추가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고 언제부터 쓸 수 있나요?

A : 구매 적립금은 결제 후 바로 적립됩니다. 적립금 사용은 지급 받으시는 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 보유하신 적립금이 3,000점 이상이어야 사용가능 하시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 세트상품에도 적립금을 쓸 수 있나요?

A : 세트상품에도 적립금이 3000점 이상이시면 사용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적립금을 제외한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이 되어야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 립금을 현금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A : 적립금을 결제시에 현금처럼 쓰실 수는 있지만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Q : 배송 잘되어 구매완료(확정) 되었는데 적립금이 올라가지 않아요.

A : 세트상품의 경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주문해 주신 품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Q : 세트상품의 제품을 바꿀수 없나요?

A : 세트상품 구성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Q : 전화연결이 안됩니다.

A :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동시에 전화가 걸려오거나 업무 외 시간의 경우 전화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연결이 안되시면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070-7811-9900

  1. Fax : 053-260-5522
  2. 메일: myrealsoap@naver.com
  3. 평일 - 10:00~17:00 / 점심 12:00~13:00
  4. 토,일요일 휴무

은행계좌 안내

  1. 국민 803937-01-003782
예금주:주식회사 에이치앤에이치그룹